행복캄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시작페이지
 
 
보도자료

<NSP통신>행복캄,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캄관리자 (218.♡.136.186) 작성일18-02-27 13:36 조회985회 댓글0건

본문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NSP통신

행복캄,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입력) 2018-02-26 21:25:16 (XML:KR)

(태그) #행복캄 #캄보디아 #수원마을 #홍순목 #자원봉사

 

캄보디아 주택개량사업 및 수원 중·고교 개교

 

NSP통신
사단법인 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는 제11차 정기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민경호 기자)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사단법인 행복한 캄보디아 만들기 후원회(이사장 홍순목)는 수원시 팔달구에서 오후 8시 제1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세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감사장 전달, 격려사, 결산보고, 사업실적보고, 조직개편(안)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용선 고문은 격려사에서 “행복캄은 회원분들의 힘으로 좋은 사업을 할 수 있었다”며 “우리도 어려운 시절이 있었다.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행복·캄 회원들은 2017년 헌신적인 봉사로 행복한 컴보디아 만들기 후원사업에 큰 후원을 해주신 방윤홍, 임병주, 황병두, 이상민 회원 등 감사장를 전달했다.

 

NSP통신
홍순목 이사장이 제11차 정기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민경호 기자)

 

홍순목 이사장은 “캄보디아 프놈끄라움 수원마을 주택개량사업을 시행해 시범주택 1·2호를 준공했다”며 “주민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기본권을 보장하고 삶의 질적 향상을 도모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원중·고등학교 개교 1주년 기념식을 맞이해 정기 봉사 시 통학로 자전거 지원을 실시했다”며 “이는 학생들의 학업의욕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마을 주민들에게는 생필품 지원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금의 지원사업이 수원마을에 이바지 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낙후된 이웃 마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 올해에는 수원마을에 상수도 사업과 도로 포장, 한국의 모기업이 전기공급 공사 등 후원을 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기계획으로 기술학교를 설립하고 운영해 캄보디아가 자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줘야 한다. 회원들의 도움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행복캄은 2017년 사업실적보고에서 지난해 6월 기저귀 전달식, 7월 KT&G 에코백 및 사랑의 필통 전달식, 8월 자전거 전달식, 학용품 및 생활용품 전달식 등 많은 후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제11회 행복·캄 정기총회에서는 정관 제3장 임원 제9조 4항 이사의 자격은 회원 2년 경과한 자여야 한다. 5항 여성위원회를 별도로 둔다.

제6장 여성위원회 제27조 여성위원회는 여성으로 구성하며 회원과 별도로 운영, 별도의 조직을 둘 수 있다.

제28조 여성위원은 회비를 납부해야 하며 행복캄 국내·외 봉사 활동에 참여한다. 회비 등에 관한 사항은 총회에서 별도의 규정으로 정한다 등을 신설 또는 개정했다.

또한 행복캄은 이사장 1인, 부이사장 2인, 총괄이사 및 여성위원장(회장) 1인, 고문 1인, 자문위원 1인, 감사 2인의 조직 개편안을 통과시켰다.

한편 행복캄은 무료급식 봉사, 장학금 지원사업 등 국내사업과 캄보디아 수원마을 답사, 캄보디아 생필품 수집, 캄보디아 수원마을 학생봉사단 캠프, 캄보디아 수원마을 정기방문 봉사 등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게시물은 행복캄관리자님에 의해 2019-08-22 09:47:02 보도자료에서 복사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