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캄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시작페이지
 
 
보도자료

<시사일보> (사)행복캄 후원회 모임, 팔달구 폐지 줍는 어르신에게 사랑박스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캄관리자 (218.♡.136.186) 작성일21-02-09 14:49 조회833회 댓글0건

본문


    사랑박스 전달


[시사일보=최승곤 기자] 팔달구는 지난 5일 구청 앞마당에서 (사)행복한 캄보디아 후원회 모임에서 준비한 ‘사랑의 박스’ 25개(2,000천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준비한 사랑의 박스는 폐지 줍는 어르신에게 설맞이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며 라면, 김 등 식료품과 샴푸, 마스크, 잠옷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사)행복캄은 캄보디아 씨엠립에 캄보디아 수원마을을 조성하여 우물, 학교 시청각실 조성 등 다양한 민간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매 년 명절 때엔 수원시의 홀몸어르신을 위한 이웃돕기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후원에 참여한 김미선 총괄이사는 “추운 겨울날 길거리에서 폐지 줍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훈훈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박스를 꾸렸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팔달구는 2021년 설 명절을 맞아 홀몸어르신과 공직자 결연사업을 통해 1,320천원을 전달하고, 사회복지시설 ‘새봄’에 위문금 200천원,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온누리상품권 4,500매와 백미 1,900여포를 지원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벌였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누면 나눌수록 이웃 간의 정은 깊어지고 우리 사회는 더 밝아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저소득층 주민들이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